펀디엑스·기프토 "가상화폐 가치, 실사용에 좌우돼"
총자산 가액이 5억원 이상인 공익법인은 공인회계사 등의 세무 확인 및 회계감사도 받아야 한다.
우크라 동부와 북부 공략 노려우.4개 점령지 완전 통제가 최소 목표 라스푸티차 이전에 개시할 가능성이 있는 러시아 춘계 공세의 1차 목표는 도네츠크.
라스푸티차에 접어들면 러시아군 전차와 장갑차가 도로로 이동하다 우크라이나 드론 폭탄과 미사일에 표적이 되기에 십상이다.▶1단계는 EU가 유럽평화기구(EPF)를 설립해 마련한 기금 56억 유로를 우크라이나군에 지원하는 것이다.조만간 유럽에선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대 전쟁을 보게 될 것이라고 한다.
남중국해가 분쟁 수역으로 변할 수 있다.이에 앞서 올해 1월까지 NATO 회원국을 포함한 72개국이 우크라이나에 대량의 전투 장비와 각종 물자를 제공했거나 제공 중이다.
유럽·남중국해(대만)·한반도에서 위기가 동시에 발생할 가능성에 대비해야 한다.
그러나 북부 공략은 우크라이나 전력을 분산시키기 위한 위장일 소지도 있다고 한다.대공 미사일인 미국 패트리엇(Pac-3)과 노르웨이 NASAM(유효사거리 30㎞).
그러나 북부 공략은 우크라이나 전력을 분산시키기 위한 위장일 소지도 있다고 한다.이번 전쟁에서 웬만한 희생이 있어도 푸틴 정권이 당장 흔들리지는 않을 것이라는 관측도 있다.
이에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세를 되받아쳐 돈바스는 물론 크름반도 등 빼앗긴 국토를 회복할 전략을 세우고 있다.김민석 군사안보연구소 선임위원.